전자민원창구 민원편의시책 행정리콜제 운영

행정리콜제 운영

행정리콜제

  • 민원행정의 정확성과 책임성을 높이기 위하여 단순한 행정사무착오로 민원인이 행정기관을 재차 방문하였을 경우 일정한 금액을 지급합니다.

운영기간

  • 연중상시

보상시기

  • 행정착오 및 불친절, 민원서류 처리 지연 시

보상금액

  • 1만원권 상품권 지급

지급방법

  • 해당부서에서 보상사유 발생 즉시 민원인에게 지급
공공누리 제4유형: 출처표시 + 상업적 이용 및 변경 금지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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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담당부서 : 민원여권과
  • 연락처 : 051-665-4264

최근수정일 : 2019-07-31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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