참여마당 행정사무감사 의견제출

행정사무감사 의견제출

우리 연제구의회에서는 2024년도 제2차 정례회 회기 기간(11월 중)
연제구청 및 산하기관을 대상으로 행정사무감사를 실시합니다.

내실있는 행정사무감사를 위해 구민 여러분의 의견을 듣고자 하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.

  • 기 간 : 2024. 10. 01. ~ 10. 31.(31일간)
  • 접수내용 : 구정 전반에 관한 사항

    - 행정의 위법·부당한 사항, 예산 낭비 사례, 구정 시책 건의사항, 기타 생활에 불편을 느끼는 사항 등
    ※ 단, 개인의 사생활을 침해할 우려가 있거나 재판 또는 수사 중인 사건, 인신공격 또는 허위·비방의 우려가 있는 사항, 익명으로 제보하는 경우 등은 제외

  • 제출방법 : 연제구의회 홈페이지, 방문, 우편
    ※ 우편접수 분은 접수마감일 18:00 도착분에 한함.
    구민의견 접수 신청서 다운로드 구민의견 접수 신청서 바로보기
  • 결과처리 : 행정사무감사 자료로 활용(제보자에게 별도 통보 없음)
  • 문의전화 : ☎ 051-665-4095

의견제출 바로가기

공공누리 제3유형: 출처표시 + 변경 금지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

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3유형: 출처표시 + 변경 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  • 담당부서 : 의회사무국
  • 연락처 : 051-665-4095

최근수정일 : 2023-10-06

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