행정사무감사 의견제출
우리 연제구의회에서는 2024년도 제2차 정례회 회기 기간(11월 중)
연제구청 및 산하기관을 대상으로 행정사무감사를 실시합니다.
내실있는 행정사무감사를 위해 구민 여러분의 의견을 듣고자 하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.
- 기 간 : 2024. 10. 01. ~ 10. 31.(31일간)
- 접수내용 : 구정 전반에 관한 사항
- 행정의 위법·부당한 사항, 예산 낭비 사례, 구정 시책 건의사항, 기타 생활에 불편을 느끼는 사항 등
※ 단, 개인의 사생활을 침해할 우려가 있거나 재판 또는 수사 중인 사건, 인신공격 또는 허위·비방의 우려가 있는 사항, 익명으로 제보하는 경우 등은 제외 - 제출방법 : 연제구의회 홈페이지, 방문, 우편
※ 우편접수 분은 접수마감일 18:00 도착분에 한함.
구민의견 접수 신청서 다운로드 구민의견 접수 신청서 바로보기 - 결과처리 : 행정사무감사 자료로 활용(제보자에게 별도 통보 없음)
- 문의전화 : ☎ 051-665-4095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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최근수정일 : 2023-10-06